개요
과제로 지뢰찾기 게임 치트를 구현해보았다.
맥에서는 Dobby 후킹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코드 패치,
iOS에서는 메소드 스위즐링,
리눅스에서는 LD_PRELOAD 환경변수를 이용한 후킹,
윈도우에서는 minhook 후킹 라이브러리를 사용한 함수를 후킹하는 dll을 삽입하여 구현하였다.
과제로 지뢰찾기 게임 치트를 구현해보았다.
맥에서는 Dobby 후킹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코드 패치,
iOS에서는 메소드 스위즐링,
리눅스에서는 LD_PRELOAD 환경변수를 이용한 후킹,
윈도우에서는 minhook 후킹 라이브러리를 사용한 함수를 후킹하는 dll을 삽입하여 구현하였다.
와! 정말 놀랍고 도움이 되는 게시물이네요. 정말 정말 좋아요. 너무 좋고 굉장해요. 정말 놀랍네요. 앞으로도 이런 식으로 계속 일해 주셨으면…
안녕하세요, 저는 완전한 초보자입니다. 당신의 글을 보고 다시 구현해보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이 바이너리 파일을 컴파일할 때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1. Corellium을 통해 커널 디버깅하는 방법이 있긴 합니다 (다만, 가격이…) 아니면 qemu-t8030 프로젝트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을 것 같긴한데, 이에 대해선…
먼저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답 확인부터 직접 해보기까지의 시간이 걸려 늦게라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직접해보면서 느낀 궁금한점이 몇가지 있습니다. 1.…
Android ARM Cryptography CTF Diary Forensic Format String Bug FSOP Heap Hooking iOS iOS Kernel KLEE Linux Kernel macOS one_gadget Pwnable Return to Library Reversing ROP seccomp ShellCode Stack Frame UAF VM Web Windows 아두이노 카카오톡 쿠키런 쿠키런 For Kakao 쿠키런 오븐브레이크